만화캐릭터rpg3 1.0 게임하기 시작




만화캐릭터rpg3 1.0 게임하기 는 드래곤볼, 블리치, 원피스 등 다양한 인기 만화의 캐릭터들을 RPG 를 통해 육성하는 재밌는 플래시게임 입니다.



처음 게임이 시작되면 이렇게 만화캐릭터rpg3 1.0 게임하기 의 메인화면이 나오게 될텐데요, 이어하실 분들이 아니면 New Game 을 눌러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루피를 시작으로 나루토, 이치고, 츠나요시, 오공, 사스케 등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확인하실수 있고, 캐릭터에 마우스를 가져가면 특성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가져간 상태에서 클릭을 하게되면, 이렇게 캐릭터를 선택할 것인지를 묻게되고 예 를 누르면 해당 캐릭터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처음 시작하면 간단한 스토리가 나오게 되는데요, 검은수염이 끝판 대장인가봅니다. 기억을 가져가면서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간략한 튜토리얼을 제공해주는데요, 방향키를 이용한 기본 조작과 스페이스바로 점프 그리고 Shift 를 이용해 공격을 하실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이 끝난후 로코왕국으로 들어오니 프랑키가 방어구 상인으로 보이는게 눈에 뛰네요.



다양한 NPC들에게 대화를 걸고 퀘스트를 받아 만화캐릭터rpg3 1.0 게임하기 을 즐겨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즐거운 RPG 게임 육성시간이 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