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1 축구게임 게임하기


 


1대1 축구게임 은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법한 생각보다 조금 어려운 게임 입니다.



1대1 축구게임 이 로딩이 되어지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PLAY 버튼을 눌러 게임을 바로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게임에 대한 저장 위치를 선택하는 화면인데요, 왼쪽은 온라인저장 오른쪽은 로컬 세이브 인데 굳이 세이브파일이 중요한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 오른쪽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혼자 게임을 즐기시는 것 이시라면 1PLAYER 를 둘이서 1대1 축구게임 을 즐기신다면 2PLAYER 를 고르고 게임을 진행해주세요.



게임은 퀵 매치, 토너먼트, 랜덤매치 3가지가 존재하는데요, 빠르게 게임을 즐기고 싶은 분들은 퀵매치로 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에 앞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국가를 선택하는것 인데요, 특별한 능력치 차이는 없습니다만 본인이 선호하는 국가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처음 게임이 시작되면 이렇게 튜토리얼 형식으로 플레이어가 나와 설명이나오게되는데요, 마우스로 움직이시고 스페이스바로 슈팅을 해주시기만 하면됩니다. 어렵지 않습니다.



1대1 축구게임 은 말그대로 대표하는 1명의 선수만 가지고 축구를 진행하는게임인데요, 생각보다 재밋고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게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즐거운 게임시간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