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팅 연습게임 클릭연습


 


티켓팅 연습게임 은 말그대로 티켓팅 연습을 위한 도움을 줄수있는 게임인데요, 요즘은 온라인에서 공연 혹은 특가상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는 정말 빠르고 순발력있게 클릭을 해주어야 합니다. 그런 순간적인 클릭을 연습할 수 있는 게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티켓팅 연습게임 이 로딩이 되어지면 위와같은 메인화면이 나오게 될텐데요, 게임 시작은 PLAY 버튼을 눌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PLAY 아래에 있는 INSTRUCTIONS 을 눌러보았는데요, 간략한 게임에 대한 안내가 나오고 있습니다.



게임시작을 누르면 이렇게 레벨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올텐데요, 처음해보시는 분들은 우선 15레벨을 즐겨보시고 30레벨을 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게임방법은 정말 단순합니다. 나오는 원을 모두 클릭을 해주시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는 방식입니다.



노래와 함께 나오는 다양한 형태의 원들을 모두 클릭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정확한 클릭 연습을 하시는 분들은 중앙을 클릭해주시면 되지만, 그냥 스트레스 해소를 하는 분들은 마구잡이로 클릭을 해도 됩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독특하고 재밌는 모양이 많이 나오게 됩니다. 한군데 여러개가 중첩되어진 모양도 종종나오곤 합니다.



총 15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데 걸린 시간을 안내해주고 있는데요, 티켓팅 연습게임 에서의 클리어시간은 크게 의미가없고 자기만족인것 같습니다. 해당 게임을 통해 클릭 연습 충분히 하시고 여러 공연 혹은 구매 사이트에서 성공적인 티켓팅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