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검 리턴즈 게임하기


 


영웅의검 리턴즈 는 게임 이름에서부터 추측을 할 수 있는것 처럼 영웅을 육성해나가는 RPG방식의 플래시게임으로 생각보다 퀄리티가 있는 게임 입니다.



처음 영웅의검 리턴즈 가 로딩이 되어지면 이런 메인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그냥 게임시작을 눌러 바로 게임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게임 화면에서 새로하기, 이어하기, 도움말 등이 나오는데요, 항상 화려한 3D 그래픽만을보다 이런 투박한 그림을 보니 더 정감이 가고 색다른 재미가 느껴질것만 같습니다.



게임 도움말로 가시면 자세한 게임에 대한 설명이 나오게 되는데요, 디테일한 부분까지 자세히 알려주기 때문에 처음 즐기시는 분들은 꼭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 인터페이스, 계급, 펫, 몬스터 타격에 대한 부노게이지, 조합 등의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직업 선택 화면이 나오는데요, 5가지 직업 헌터, 거너, 궁수, 검사, 법사 가 있으니 본인의 취향에 맞게 한가지를 선택해 육성을 해주시면 됩니다.



게임이 시작된 모습인데요, 체력,마력,기력 그리고 직업 아이템 스킬 등이 자세히 나와있으며, 중앙 상단에 보시면 노란색으로 진행안내가 되니 참고하셔서 게임을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장비를 받고 스킬을 배운 뒤 사냥터로가 영웅의검 리턴즈 육성을 재대로 시작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생각보다 할수있는 컨텐츠들이 많이 준비되어있으니 재밌게 즐겨보셨으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