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불게임하기 아이스템플 버전




물불게임하기 를 진행하기 위해 약간의 로딩시간을 기다려주시면 게임 하단에 Play 버튼이 나오니 해당 항목을 통해 게임 메인화면으로 이동해주세요.



게임 메인화면이 나오면 여러가지 항목들이 보이실텐데요, 가장 상단에 큼지막하게 보이는 PLAY 버튼을 이용해 게임을 시작하면 됩니다.



게임시작을 누르면 이렇게 맵이 나오게 되는데, 스테이지를 천천히 깨나가며 클리어하는 방식이고, 여러 스테이지가 존재해 충분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게임은 물불게임하기 제목에서부터 추측을 할수있는것 처럼 물과 불 두가지 캐릭터를 조작하게 됩니다. 조작방법은 나와있는것 처럼 하시면 됩니다.



맵을 자세히 보시면 불길과 물길 두가지가 존재하는데요, 불길에는 물 캐릭터가 닿여서는 안되고 물길에는 불캐릭터가 닿여서도 안됩니다. 스치는순간 바로 이렇게 게임오버가 되어버립니다.



그렇기때문에 물길로 인해 불캐릭터가 지나가지 못하는 구간이 있으면 물캐릭터를 먼저 보내 길을 지나갈수있게 서로 협력해 마지막 장소까지 이동해주시면 스테이지가 클리어됩니다.



스테이지를 마무리하면 등급을 측정받게되고, 아마도 빠른시간내에 클리어하는게 높은등급을 받을수 있는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불게임하기 혼자 혹은 2명이서 재밌게 즐겨보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