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검 리턴즈 게임하기
영웅의검 리턴즈 는 게임 이름에서부터 추측을 할 수 있는것 처럼 영웅을 육성해나가는 RPG방식의 플래시게임으로 생각보다 퀄리티가 있는 게임 입니다. 처음 영웅의검 리턴즈 가 로딩이 되어지면 이런 메인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그냥 게임시작을 눌러 바로 게임 안내를 받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게임 화면에서 새로하기, 이어하기, 도움말 등이 나오는데요, 항상 화려한 3D 그래픽만을보다 이런 투박한 그림을 보니 더 정감이 가고 색다른 재미가 느껴질것만 같습니다. 게임 도움말로 가시면 자세한 게임에 대한 설명이 나오게 되는데요, 디테일한 부분까지 자세히 알려주기 때문에 처음 즐기시는 분들은 꼭 한번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기본 인터페이스, 계급, 펫, 몬스터 타격에 대한 부노게이지, 조합 등의 자세한 정보를..
무료 테트리스 게임하기
무료 테트리스 게임하기 의 게임방식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아마 숙지하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준비 된 게임은 플래시게임으로 가볍게 즐기실 수 있는 테트리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무료 테트리스 게임하기 의 로딩이 완료되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될텐데요, 우선 게임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단순한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는데요, 방향키와 스페이스바 만 이용하면 다른 테트리스와 마찬가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무료 테트리스 게임하기 플래시버전의 장점은 초보자분들도 쉽게 즐기실 수 있다는점인데요, 회색 실선이 그어져있어, 아래 라인에 블럭을 빠르게 맞추는 연습을 하시기 좋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시면서 어느정도 라인을 쌓고 없애게되면, 레벨이 상승하고 그만큼 빠르게 블럭이 떨어지게 되니 ..
컴퓨터 부수기 게임 바로시작
컴퓨터 부수기 게임 은 아주 단순한 방식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간단하게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보이는 것들을 모두 부슨다는 것에 초점이 맞추어진 게임입니다. 게임이 로딩되는데에는 큰 시간이 소모되지 않고 위와같이 PLAY 버튼이 등장하면 로딩이 완료된 것으로 바로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이런 다큐맨트에 대한 자료가 나오는데요, 인터페이스만 보더라도 아주 오래된 게임이 아닐까 짐작이 되어지는 부분입니다. 이후 일부러 짜증을 유발시키는 것인지 시스템 에러를 띄워주며 컴퓨터 부수기 게임 의 의욕을 다시 불태워주는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이런 아주 멀쩡한 컴퓨터의 화면이 나오고있는데요, 게임 방식은 마우스로 클릭을 통해 컴퓨터 를뚜들겨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일정량 타격을 하다보니 이렇게 본체는 거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