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탈출2 게임 및 공략




아이탈출2 게임은 다소 창의력을 필요로하는 방탈출 게임과도 비슷한 방식인데요, 제한된 공간내에서 여러가지 단서를 찾아 나가면서 공략해 나가야하는 방식입니다. 공략을 알고 플레이하면 아주 짧은시간 내에 클리어가 가능하지만 모르고 직접 부딪쳐 본 후 아래 공략을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처음 게임이 로딩된 후 Play 버튼을 눌러 게임으로 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이런 화면을 만나보시게 될텐데요, 날벌레의 오른쪽 편에 있는 빨간 괴물을 선택해주신 뒤 그 공간 오른쪽편으로 옮겨주어야 합니다.



위와같이 빨간 괴물의 위치를 옮겨주신 뒤 왼쪽 아래에 있던 오락기 같은 것을 집어주시면 됩니다.



아이탈출2 주인공 바로앞에 있는 작은 홈에 집었던 오락기 같은 조작기를 장착을 해주시면 됩니다.



오른쪽 뒤 괴물의 입에 들어있는 건전지 같은 것을 빼온 뒤 조작기에 장착을 해주시면 됩니다.



왼쪽에서 2번째에 위치하고 있는 도마뱀을 선택해주시고, 우측 상단에 있는 뽑혀있는 전선을 다시 연결해주셔야 합니다.



이번에는 개구리로 변신을 해주어야 하는데, 다른 종류로 변신하기 위해서는 주인공을 한번 눌러 사람으로 돌아온 후 다시 개구리를 눌려누어야 하며, 철사를 선택해 이렇게 모양을 바꾸어 주시면 됩니다.



이번엔 거미로 변신을 해 아까 개구리로 만들어놨던 철사를 이렇게 그물망처럼 만들어주셔야 합니다.



만들어 둔 그물망을 이용해서 좌측에 있는 어항에 물고기를 잡아 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구해온 디스크를 컴퓨터에 꼽아주시면 엔딩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던것 처럼 아이탈출2 게임의 공략을 참고하지 마시고직접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본 후 보는 것을 추천드리며, 엔딩은 직접 보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