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탈출3 게임하기 및 공략


 


아이탈출2 게임에 이어 아이탈출3 게임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지난번 게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창의력을 바탕으로 아이를 탈출시켜주시면 됩니다.



약간의 게임 로딩시간이 지나간 뒤 Play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이런 기본 화면을 확인하실수가 있는데요, 아이탈출3 게임은 공략을 알고 플레이하시면 재미가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혼자 플레이를 해보신 뒤 공략을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른쪽 구석에 있는 막대기를 주워 좌측 벽에 있는 쇠고리를 눌러 사슬을 풀어주신 뒤 막대기를 괴물에게 주면 가지고 있는 도구를 아이에게 주게됩니다.



들고있는 도구를 오른쪽 구석 휴지심 같은 부분에 장착을 해주시고 다시 작동을 시켜주시면 연구실에 전기가 들어오게 됩니다.



아래 중앙에있는 빈 그릇을 위에있는 벼룩밑에 장착을 시켜주시면 됩니다.



이후 개구리같은 초록 괴물 오른쪽에 있는 파이프관을 들고 초록괴물 위에있는 부숴진 관을 누르면 관을 연결시켜주게 됩니다.



채취된 벼룩 그릇을 오른쪽 실험관 같은곳으로 옮겨주시면 컴퓨터에 벼룩이 나타나게 됩니다.



컴퓨터를 눌러 약을 제조할수있는 레시피를 제공받고, 아래 약이 들어있는 관을 눌러 약을 제조해야합니다.



파랑> 노랑> 빨강> 파랑 을 순서대로 눌러주시면 보라색 제조약이 완성이 됩니다.



용액을 초록 개구리 옆 시험관에 꼽아주면 보라색으로 변하게 되고, 해당 개구리를 덩치에게 전달해주면 아이탈출3 게임이 엔딩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덩치괴물을 눌러 용액을 몸에 뿌리게 해준뒤 뒤에있는 작은 문의 나사를 눌러주면 엔딩을 보실 수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던것 처럼 아이탈출3 게임의 공략은 직접 플레이를 즐겨보시고 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