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 바로시작




원피스는 이미 전세계에 셀 수 없을정도로 많은 팬들이 있을만큼 명작 만화인데요, 아직 완결이 나지않고 계속해서 10년이상 진행형이라는게 더욱 놀라울 따름입니다. 그런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 를 소개해드릴텐데요, 간단한 모험게임이니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나오게 될텐데요, 첫번째 버튼은 1인용 시작 두번째 버튼은 2인용 시작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1인용으로 즐기시는게 더욱 편리할거라 생각합니다. 키보드 중복키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 에는 총 8가지 캐릭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룩이 해적단에 들어오기 전 8명의 멤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루피, 상디, 조로, 나미, 프랑키, 니코로빈, 쵸파, 우솝 순서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해주신 뒤 항해를 시작하게 됩니다. 1번 스테이지를 눌러 바로 모험에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게임을 즐기시다보면 눈치채시겠지만 이 게임은 캐릭터와 동작만 원피스일 뿐이지 거의 메이플스토리에서 대부분을 가져온듯해 보입니다.

조작키

WASD : 이동

J : 기본공격

K : 점프

L : 필살기



이렇게 필살기도 사용이 가능하니 다양한 원피스 캐릭터들로 여러 스테이지 클리어해보시는 재미를 느껴보셨으면합니다.



추가적으로 1인용 원피스 게임하기 스테이지를 진행하면서 바닥으로 떨어지면 바로 게임 실패가 되며, 체력을 유지하면서 보석을 모두 모아 오셔야 다음으로 넘어가지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