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탈출4 추리게임 공략포함




아이탈출4 추리게임은 이전 버전의 방식과 유사합니다. 다만 새로운 방에서 새로운 추리게임을 시작한다는 점 만 다를 뿐인데요, 매번 게임을 시작하기 앞서 안내드리지만 이 게임은 공략을 알고나면 너무나도 쉽고 허무한 게임이기때문에, 게임을 직접 도전해보시고 너무너무 진행이 안될때만 참고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처음 게임이 로딩이 완료되면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될텐데요, Play 버튼을 눌러주시면 바로 아이탈출4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아이가 식물이 가득한 공간에 갇혀있는 모습입니다. 게임 첫 시작 화면인데요, 이상태에서 아래에 있는 초록색 주머니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초록색 옷을 입은 상태가 되었다면, 왼쪽에 있는 초록색 가시달린 괴물 옆 실험관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상한 나무줄기를 가진 상태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이상태에서 다시한번 나무에 있는 거미줄을 선택해주세요.



거미줄이 나뭇가지같은것에 엉켜 파리채 처럼 바뀌게 되었는데요, 이상태에서 문 손잡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문고리에 걸어두신 상태에서 놔두시면 되는데, 문을 선택하면 밖에서 감시하고있는 눈이 3개 있는 괴물이 나타납니다.



아직은 이 괴물때문에 탈출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땅을 파는 괴물의 실험관을 눌러 문을 닫아버리면, 닫힌채로 계속 땅을파 모래가 쌓이게되고, 다시한번 문을 눌러 열어주면 모래더미와 함께 벌레가 나오게 됩니다. 



벌레를 눌러 보라색 벌레에게 던지면 보라색 벌레가 아래쪽으로 내려오게되는데요, 문을 눌러 3눈괴물이 문을 열면 벌레가 닿이는 위치로 이동하게 됩니다.



보라색 벌레의 위치 이동때문에 노란 식물이 이동하신게 보이실텐데요, 이제 물을 옮길수 있게 되는데 물을 변기로 옮겨주시면 됩니다.



물을 나무에 부어주면 변기 부속품이 나오게 됩니다. 위 그림처럼 장착을 해주시면 아이탈출4 주인공이 변기속으로 들어가게 되죠.



이제 변기 레버만 아래로 내려주시면 아이탈출4 공략 완료! 위에서도 언급해드렸던것 처럼 게임을 즐겨보시기 전에 반드시 직접 플레이해보시고 보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