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매시플래시2 0.9게임하기




슈퍼스매시플래시2 0.9게임하기 는 다양한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는 주인공들이 나와 격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꽤나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 내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는 마리오, 커비, 메가맨, 피카츄, 소닉, 오공, 나루토, 이치고 등 약 25개 정도의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슈퍼스매시플래시2 0.9게임하기 를 시작하면 약간의 로딩이 지나간 뒤 이런 메인화면이 나오게 될텐데요, PLAY! 버튼을 눌러 게임을 바로 시작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게임 메인 메뉴 화면인데요, 1인용으로 혼자 게임을 즐기시는 것이라면 큰 문제가 되지 않지만 2,3,4 인이서 함께 즐기시는 분들은 옵션 에 들어가 조작키를 설정해주셔야합니다.



1P 의 기본적인 조작키는 WASD 를 이용해 움직이고, P,O 키를 이용해 공격을 활용하면 됩니다.



키보드 설정이 완료되셨다면 다시 솔로 메뉴로 들어오셔서 게임을 진행하시면 되는데, 1P 동그란 버튼을 원하는 캐릭터로 옮겨주시면 선택이 됩니다.



이제 원하는 맵만 선택해주시면 게임을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맵도 정말 다양하게 있어 더욱 슈퍼스매시플래시2 0.9게임하기 의 재미를 늘려주는 것 같습니다.



게임은 데스매치로 진행되며 조작키대로 즐기시면 되니 크게 어렵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슈퍼스매시플래시 재밌게 즐기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