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선타워디펜스4 바로시작




풍선타워디펜스4 는 말그대로 풍선을 활용해 디펜스를 즐기시는 게임 인데요, 디펜스 장르의 게임은 정말 많은 매니아층이 있는데 이번 게임 역시 즐기시는데 큰 어려움이 없어 더욱 재밌게 즐기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처음 게임이 로딩이 완료되면, 풍선타워디펜스4 의 이런 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최근에 2개의 새로운 타워가 확장이되어 더욱 재미가 증가되었을거라 기대됩니다. NEW GAME 을 눌러 게임을 시작하시면 됩니다.



트랙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면 원하는 맵을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해당 게임은 설명이 영어로 되어져있어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Beginner 맵을 통해 게임에 대략적인 진행방식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곳 역시 난이도를 설정하는 곳 인데요, HARD 버전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EASY 로 가볍게 난이도를 체감해보시고 상위 난이도에 도전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디펜스 타워들을 배치시기면서 START ROUND 를 누르면 게임이 시작되는데요, 처음에는 가볍게 클리어가 가능하니 돈을 모아 상위 타워를 지으셔도 좋습니다.



모든 디펜스 게임이 그렇겠지만, 풍선타워디펜스4 역시 정형화된 공략은 없으니 본인만의 스타일로 모든 스테이지 클리어 해보시면서 재미를 느껴보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