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바로시작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는 죄수가 감옥에서 탈출하기 위해 여러 스테이지를 안전하게 빠져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어지는데요, 한번이라도 실수를 하면 처음으로 돌아가게되니 주의해서 플레이해야합니다.



Start 버튼을 눌러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범죄자에 대한 프로필이 나오게 됩니다. 그냥 픽션이니 가볍게 읽어주시고, 마우스를 이용해 모든 함정을 잘 피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1스테이지 인데요, 왼쪽 덩치, 똥 경찰, 전기 어느곳에도 닿여선 안됩니다. 이후 스테이지를 진행하면서도 대부분 모든 것들을 피하는게 좋습니다.



2스테이지에서는 고정된 위치에서 장애물이 있어 그닥 피하기는 쉬운데요, 정확히 계단 방향에서 위에서 아래로 내려가야 다음으로 가집니다 옆에서 들어가면 추락합니다.



최초 등장하는 경찰들이 지나가면 빠르게 오른쪽 구석을 향해 달려 가도록 합시다.



바로 앞에 보이는 나무 다리가 정말 지나가고싶게 유혹을 하고 있는데요, 이미 떨어져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함정입니다... 왼쪽에 있는 나무를 넘어트려 다리를 만들어 지나가셔야 합니다.



이렇게 여러 스테이지가 계속해서 진행이 될텐데요, 1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 의 엔딩은 직접 실력을 통해 보시는게 어떨까 합니다. 대부분 어느정도 스테이지를 해보시면 죽더라도 금세 해당 위치까지 돌아올수있으니 재밌게 즐기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