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게임 ParkingFury




주차게임 parkingfury 를 아시나요? 피시에서 간편하게 실제운전과 비슷한 방식으로 작동하며 게임이지만 생각보다 주차에 도움이 되는 재밌는 게임입니다. 실제 주차를 할 때 어느정도 위치에서 어떻게 방향을 잡고 주차할지 감잡기에도 정말 좋죠.



처음 게임이 로딩이 되어지면 이런 메인 화면이 나올텐데요, Play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주차게임의 진짜 메인화면으로 이동이 되었습니다. 재생버튼처럼 생긴 큰 버튼을 눌러 게임 레벨선택화면으로 이동해줍시다.



처음시작하게 되면 레벨1 부터 시작해서 차츰 상위레벨로 진행해나가야하는데요, 처음에는 1레벨부터 천천히 감을 잡아나가시면 됩니다.



화살표로 안내되는 진행방향을 따라가 지정된 위치에 정확하게 주차를 해야 3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작키는 방향키를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지정된 위치에 주차를 정확하게 완료하면 이렇게 미션 컴플리트가 나오게 됩니다.



해당 레벨에서 모든 미션을 완수하게 되면 이렇게 마지막에 점수를 배정받게 되고 다음레벨의 잠금이 풀리게 됩니다.



이제 2레벨이 활성화 된 모습인데요, 주차게임 에서 4레벨쯤만 가도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가 등장하니 과연 몇레벨까지 달성할 수 있을지 본인의 운전 실력을 테스트해보시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