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착소년쿵 게임하기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는 제목에서 부터 알수있는것 처럼 한 소년이 굴착기를 가지고 땅을파서 다양한 장비를 맞추고 더욱 높은 점수를 내는 방식입니다.



굴착소년쿵 게임이 로딩이 되어지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한게임플래시 게임으로 해당 화면에서 마우스를 게임화면에 클릭해주시면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에 드렁가면 새게임, 불러오기, 게임방법 3가지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미 게임을 즐기시던 분들은 불러오기를 통해 즐겨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게임 방법인데요, 방향키를 이용해서 지하로 땅을 파 내려가시면 되고, 광물을 채위하셔서 판매 금액을 이용해 새로운 장비로 업그레이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양한 아이템도 사용이 가능하니 활용해주시면 더욱 수월하게 굴착소년쿵 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이런 모습이 나오는데요, 귀여운 꼬마 소년이 안전모자를 쓰고 굴착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게임에서 보이는 흰색 바위는 아직 굴착소년쿵 이 제거를 할 수 없는 광물인데요, 박사와 대화를 통해 미션을 받고 원하는 광물을 가져다주는 방식으로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미션을 수행하면 이렇게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이 되고 더욱 많은 광물을 요구하게 됩니다.



게임을 진행하시면서 주의하셔야 할 부분이 에너지가 무한대가 아니라는점인데요, 필요이상으로 땅을 파게되면 에너지가 부족해 미션을 수행하지 못하고 게임오버가 되니 주의하셔서 굴착소년쿵 즐기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