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케이브 게임하기


 


마인케이브 게임하기 는 동굴안에서 다양한 모험을 즐기는 마인크래프트를 배경으로한 비슷한 플래시게임 중하나입니다.



게임 메인화면의 모습인데요, START GAME 을 눌러 게임을 시작하실 수 있고, 메인화면에서부터 마인크래프트의 느낌이 조금 느껴지지않나요?



플레이했던 게임 내용들은 저장이되며, 처음 시작하기때문에 1스테이지부터 천천히 진행해 나가야합니다.



1스테이지를 시작하면 이렇게 게임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방향키를 이용해 보석을 먹어나가면 됩니다. 마우스도 이용이 가능하니 편리한 방법으로 게임을진행하시면 됩니다.



보석을 모두 획득하게 된 후 열린 문으로 돌아오면 이렇게 다음 레벨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2스테이지에서는 물이 차오른 곳에 보석들이 있는데요, 물을 뺴내지 않고 그냥 접근하면 게임오버가 되니 물을 제거 후 보석을 수집하러 다니셔야합니다.



초반 구간에서는 그렇게 난이도가 어렵지는 않지만, 한번 지나가면 다시 되돌아갈 수 없는 길들이 있으니 주의하셔서 별들까지 함께 획득해나가시면 마인케이브 의 더 높은 득점이 가능합니다.



단순해보이는 방식의 마인케이브 이지만 생각보다 스테이지가 올라갈수록 어느정도 생각을 하고 플레이해야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마인케이브 재밌게 즐기셔서 마지막스테이지까지 클리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