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 강화하기 게임 플래시게임


 


검 강화하기 게임 은 약간 단순노가다 방식의 중독성이 강한 플래시 게임 중하나인데요, 이게 묘하게 빠져는 병맛스런 매력이 가득합니다.



검 강화하기 게임 이 로딩이 되어지고나면, 이렇게 이지모드/하드모드 두가지 선택이 가능한데요, 처음 접하시는 분들이라면 간단하게 적응할겸 이지모드를 권장드립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낡은 단검 으로 시작이 되어집니다. 첫 강화이니 가격도 저렴하고 성공률도 100% 로 진행이 가능하죠.



강화를 계속해서 하다보면 강화된 검의 판매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게 됩니다.



+6강 까지 성공해 양날 검 으로 만드니 이제 판매가격이 상당히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슬슬 노가다 게임이라는 의미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검 강화하기 게임 을 진행하다보면.. 이렇게 강화가 실패하여 검이 파괴가 되는 경우가 생기곤하는데요, 이렇게 되면 그냥 쫄딱 날리는겁니다... 다시 1부터 시작해야하죠.



16,17 강 검의 엄청난 판매가격이 보이시나요, 이래서 노가다 게임이라고 칭하는데 사실 마우스로 강화를 생각없이 막 누르다 높게되면 판매하고 식을 반복하게 됩니다.



검 강화하기 게임 에서 저는 19,20 이상은 도저히 갈수가 없던데요, 여러분은 어디 끝인지 직접 체험해보시면 재미를 느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