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바지의 모험 팬시팬츠 게임하기


 


노란바지의 모험 팬시팬츠 게임하기는 노란바지를 입은 졸라맨의 모험을 즐기실 수 있는 독특한 그래픽과 방식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노란바지의 모험 팬시팬츠 게임이 로딩이완료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Play Wolrd 1 Now 를 눌러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음은 이런 화면이 나오게 될텐데요, S키를 누르면 점프가 가능하고 움직이는 것은 방향키로 가능합니다. 그리고 메이플스토리 처럼 문에서 방향키를 위로 누르시면 해당 문에 진입이 가능합니다.



World 1 에들어오니 4가지가 보이는데요, 처음하시는 분들은 바로 Start Game 을 눌러주시면 되고 기존에 하셨던분들은 레벨선택을 통해 게임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게임방식은 일반적인 러닝 게임과 유사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고, 방향키를 통해 이동 그리고 거미와 같은 방해요소가 있으면 점프를 이용해 제거해주시면 됩니다.



이런 거미와 3번 충돌하게되면 체력바가 모두 소진되 생명이 하나 날아가니 조심해서 플레이를 해주셔야 합니다.



노란바지의 모험 팬시팬츠 의 재밌는 요소 중 하나가 또 이런 소닉과도 같은 모습인데요, 빠르게 전진해 달려나가면 이렇게 벽 천장도 밟고 올라갈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스토리진행 즐겨보시면 어떨까 합니다.